아침, 저녁 다른 포뮬라, 1회 섭취분 개별 포장으로 맞춤 영양공급

유니시티코리아 (대표 록키 스마트)가 종합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인 ‘코어 헬스 팩 (Core Health Pack)’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춰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눠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돼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아침용은 활기찬 낮 시간을 위한 활력 포뮬라로, 수천 킬로미터를 쉬지 않고 날아가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인 옥타코사놀을 비롯해 신체의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비타민A,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B1 등 13가지 비타민과 철, 아연, 망간, 구리와 같은 4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신체활동량이 많은 낮 시간 동안 에너지 공급과 지구력 증진,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편안한 휴식을 돕는 힐링 포뮬라인 저녁용에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생리적 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혈액응고를 돕는 비타민K를 비롯해 칼슘, 마그네슘, 망간, 구리 등 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등의 기능성원료 및 라벤더가 들어있어 낮 동안 쌓인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효과적이다.
이 외에도 식물이 병원균과 해충 등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만든 다양한 파이토케미컬인 40여 가지 식물영양소가 아침용과 저녁용에 모두 포함돼 있어,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코어 헬스 팩은 영양뿐만 아니라, 1회 섭취량이 개별 포장 돼 있어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며 1일 2회, 아침용, 저녁용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특히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해 종합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섭취하고자 하는 분, 과중한 업무로 지치기 쉬운 환경에 있는 직장인들, 기력이 약한 장년층이나 영양섭취에 더 신경 써야 하는 임산부 및 수유부, 다이어트 혹은 바쁜 스케줄로 필수 영양소 섭취가 어려운 분 등에게 적합하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코어 헬스 팩의 홍보대사로 한국 배구계의 간판스타인 KB손해보험 스타즈 배구단의 김요한 선수를 발탁했다. 지속적인 자기 관리로 오랜 기간 동안 프로무대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요한 선수는 꾸준한 건강관리를 지향하는 코어 헬스 팩의 이미지와 부합해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초점을 맞춰 영양적으로도 획기적일 뿐만 아니라 1회분씩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 편리한 혁신적인 종합비타민”이라며 “청소년부터 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이 드실 수 있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코어 헬스 팩’을 통해 더욱 건강해 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