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오!캐롤>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전미흥행 히트팝 뮤지컬 <오!캐롤>이 한국에서 초연된다. ‘Oh! Carol’, ‘Stupid Cupid’ ‘You mean everything to me’, ‘One way ticket’ 등 CF, 영화 삽입곡, 한국인이 사랑하는 팝 100에 빠지지 않는 주옥같은 명곡으로 꾸며진 뮤지컬 <오!캐롤> 은 사랑을 부르는 로맨틱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남경주, 전수경 등 내로라하는 뮤지컬 명배우들이 총출동해 전 세대가 공감 할 수 있는 러브스토리를 그려낸다.

나만의 ‘연인’은 어디에?! 전 세대 공감 러브스토리
사랑과 연애에 대한 현실적인 스토리와 보강된 캐릭터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설레임을 선사할 뮤지컬 <오!캐롤>은 중장년에게는 행복했던 그때를 떠올릴 추억과 향수를 선사하며 젊은 세대들에게는 웃음과 감동의 러브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오!캐롤>은 프랭크 시나트라, 엘튼 존,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 등 수백여곡을 작곡하며 그래미상 수상, 명예의 거리, 작곡가 명예의 전당에 올라가는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로도 잘 알려진 팝의 거장 닐 세디카의 명곡으로 꾸며진 작품으로 국내에서는 영화 ‘세씨봉’을 비롯해 CF, 방송 등에 삽입돼 친숙한 음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닐 세디카가 실제 친구인 캐롤 킹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바친 노래인 Oh! Carol과 전주만 들어도 누구나 ‘아~’하게 되는 CF, 드라마 삽입곡으로 친숙한 You mean everything to me, 유럽과 일본에서 차트를 석권한 넘버로 특히 70~80년대 이럽션이 디스코풍으로 리메이크해 열풍을 일으켰던 One way ticket 등이 삽입됐다.
특히 이번 공연은 브라운관과 무대를 오가는 톱스타들이 모두 모여 화제가 되고 있다. 파라다이스 리조트 쇼의 베테랑 MC이자 에스더를 오랫동안 짝사랑했지만 지켜본 지 20년째인 ‘허비’역에는 국민 뮤지컬 배우 남경주를 비롯해 서영주, 서범석이 캐스팅 됐다. 유명한 클럽 가수였으나 잠적하고 사라졌던 재치 있던 말솜씨로 손님을 사로잡는 당당한 파라다이스 리조트 오너 ‘에스더’역에는 전수경, 김선경, 임진아 등이 출연한다. 여기에 여심을 사로잡을 파라다이스 리조트의 간판스타 ‘델’역에는 정상윤, 서경수가 사랑스러운 매력의 ‘로이스’역에는 임진아, 오진영, 브라운관 악녀 캐릭터 이유리가 열연할 예정이다.
1960년대 미국. 결혼식 당일 신랑에게 바람 맞은 주인공 마지를 위로하기 위해 그녀의 절친 로이스가 마지의 신혼여행지였던 파라다이스 리조트로 함께 여행을 떠난다. 그곳에서 마지의 새로운 사랑을 이어주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로이스.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리조트 쇼의 가수 델, 소심하고 어수룩한 매력으로 작곡가를 꿈꾸는 게이브를 만나게 되는데 화려한 스타였으나 지금은 파라다이스의 리조트의 사장 에스더 그리고 그녀를 오랫동안 지켜보며 사랑했지만 고백 못한 간판 MC 허비까지 6인의 행방 모를 러브스토리가 펼쳐진다.

 

저작권자 © NEXT ECONOM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