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기사 (전체 5건)
정부·유통·제조 하나로 뭉치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침체가 여전하다. 전국민긴급재난지원금, 지자체별재난지원금 등으로 소비진작에 나서고 있지만 이러한 상황이 쉽게 나아...
전진용 기자  |  2020-06-30 15:47
라인
‘클릭’ 한번으로 안전하게 집콕 쇼핑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소비자 구매 형태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점차 옮겨가면서 이제는 ‘언택트(untact...
전진용 기자  |  2020-06-05 19:19
라인
캐릭터 앞세운 감성 자극 마케팅 붐
외식·유통업계가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를 앞세운 마케팅은 소비자...
전진용 기자  |  2020-02-10 17:44
라인
아이사제닉스코리아, ‘새로운 도약’ 다짐
지난해 10월 8일, 큰 관심을 모으며 한국에 진출했던 글로벌 건강&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 코리아(이하 아이사제닉스)가 ‘창립 1주년...
전진용 기자  |  2019-11-07 01:11
라인
그래! 너희들이 우리의 미래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전국이 들썩인다. 특히 5월5일 어린이날에 맞춰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들이 전국에서 진행되기 때...
전진용 기자  |  2019-05-09 16:00
Back to Top